메이커스앤파트너스 Mission

변화가 큰 디지털미디어 환경 속에서도 메이커스앤파트너스가 가져가야 할 가치는
하나, 낯선 것은 익숙하게, 익숙한 것은 새롭게 가치를 부여해
둘, 브랜드의 지속가능 한 성장을 돕는 것

메이커스 DNA

Makers, not a Manager, are a Maker

메이커스 문화 - 일은 잘 하자고 하는 것

1/ 아이디어는 내고 보는 것
2/ 기획은 실행하고 보는 것
3/ 성과는 내고 보는 것
4/ 개인의 역량이 충분히 발휘될 수 있도록 휴가는 다 쓰고, 부족하면 더 쓴다
5/ 매주 금요일 점심 두 시간 동료들과 즐거운 시간을 나눈다
6/ 생일은 반 일 더 쉰다
7/ 가고 싶은 세미나는 가고 동료들과 나눈다

  • 2007메이커스앤파트너스 설립(구,피알진)
  • 2008온라인바이럴팀
  • 2009소셜미디어팀
  • 2010매거진블로그런칭
  • 2011뉴발란스 블로그 천만명 방문자 달성
  • 2013SNS 마케팅부문 1위(워커힐 면세점)

    한국마케팅협회&포브스코리아 공동주최

  • 2016대한민국 SNS 대상

    (유한킴벌리, 우리강산푸르게 캠페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