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2016년 11월 ~ 2017년 운영중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Background
어릴 때 입맛이 평생 건강이 된다'는 바른먹거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을 만들어 온 풀무원이
*211식사 프로젝트를 런칭
*탄수화물(밥)의 비중이 높은 한국인의 식단을 바르게 개선하기 위해, 채소:단백질:통곡물을 2:1:1 비율로 먹는
쉽고 건강한 식단
Mission
바른먹거리 캠페인 메시지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숫자 211'을 디지털 채널의 소비자에게 알리고
캠페인과 소비자의 접점을 강화
Strategy
211식사 레시피 제공 및 패밀리 체험단 운영을 통해 일상적으로 바른먹거리 211식사 캠페인을 인지하고 체험하도록 함
Result
풀무원 포스트 1만팬 돌파, 채널 별 인게이지먼트 증대
페이스북
211식사 캠페인 인지를 위한 이미지 촬영 기획 및 쿠킹클래스 모집 이벤트 등 진행
인스타그램
211식판 활용 채소:단백질:통곡물 을 2:1:1 비율로 스타일링 및 촬영
네이버포스트
211식사 레시피/ 멘토링/ 이벤트/ 캠페인 소식 등 전송하고자 하는 메시지별로 콘텐츠 기획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