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eBook2016년 4월 ~ 2017년 운영중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Background
종이책 시장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가진 교보문고가 핵심 신규 사업인 교보eBook의 인지도를 높이고
인터렉션을 강화하고자 함
Mission
eBook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는 교보eBook이 되도록 하는 것
eBook홈페이지 방문율 증대
Strategy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재기발랄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로 소통, 이슈 eBook을 적극적으로 홍보, 교보eBook홈페이지 랜딩 유도
Result
페이스북 팬 3.6만명 모객
SNS마케팅과 온라인 광고를 통해 운영 6개월만에 매출 성장 페이스북 웹사이트 클릭 광고를 통해 장르, 디바이스, 홈페이지 이벤트 등 브랜드 이슈 효과적으로 홍보
페이스북
eBook 디바이스를 활용한 재기발랄한 신간 콘텐츠 발행, eBook 홈페이지 랜딩 유도
인스타그램
책 매니아층의 취향을 저격하는 감성 콘텐츠 기획 및 촬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