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2014년 2월 ~ 2016년 2월 / 인스타그램

Background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국내 소비자들을 더욱 자주 친밀하게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디지털 채널 선택
Mission
국내 소비자들이 네스프레소 커피를 즐기는 시간을 #일상속최고의순간 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함
Strategy
#nespressomoment #일상속최고의순간 이라는 테마로 콘텐츠 기획 및 공유 이벤트 진행
Result
인스타그램 1만 팔로워 확보 및 게시물 당 높은 인게이지먼트 확보
인스타그램
한정판 캡슐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이벤트 및 취재
#whatelse 캠페인 이벤트 운영 및 모니터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