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2017년 5월 ~ 운영중 / 페이스북, 네이버 포스트

Background
다른 쇼핑몰과 차별화 되는 이랜드몰 만의 특색을 어필하여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형성, 최종적으로 쇼핑몰로의 유입 확대 도모
Mission
'거품없이 즐기자!'라는 브랜드 메시지에 걸맞는 B급 컨텐츠로 20대 젊은 타깃에 후킹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포인트를 형성
Strategy
'가성비 갑, 꿀템 성지'를 테마로 컨텐츠 인게이지먼트 향상 및 확산을 도모하고, 효과적인 광고 전략을 통해 쇼핑몰 유입 확대
Result
운영 2개월 만에 이랜드몰 페이스북 Fan 5,500명 이상 확보, 컨텐츠 인게이지먼트 750% 이상 증가
페이스북
타깃에 최적화된 아이템 발굴로 높은 인게이지먼트 확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