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2016년 10월~2017년 운영중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브랜드사이트

Background
채널 특성 및 브랜딩에 적합한 메시지로 브랜드 타깃과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며 브랜드 로열티 강화
Mission
브랜드 이슈 및 여성용품 소비자 이슈에 적합한 컨텐츠 개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를 강화하고, 세일즈 확대를 도모
Strategy
제품 이미지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명확히 드러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연계 컨텐츠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Result
‘탐폰의 모든 것’ 제품 사용 가이드 제작 및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관여하는 SNS 컨텐츠로 좋은느낌 및 화이트 페이스북 인게이지먼트 약 120% 증가
화이트 브랜드사이트
홈페이지 관리 및 ‘탐폰의 모든 것’ 제품 사용 가이드 기획 개발
좋은느낌 인스타그램
‘너의 좋은 느낌은 어디에 있니?’를 테마로 월 컨텐츠 기획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