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2008년 ~ 2015년 3월 / SNS Channel Managing & Digital Promotion

Background
저예산, 부족한 인지도로 시장 경쟁에 나선 뉴발란스.
이랜드와 국내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고 2008년 런칭된 미국 운동화 브랜드, 뉴발란스.
나이키와 아디다스 양강 체제의 시장에서 소규모 예산으로 입지 구축 도모
Mission
공중파 TV 광고 없이 SNS 마케팅을 기본으로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인지도 확산 필요
더불어 SNS 사용자와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통한 홍보 마케팅, 세일즈 마케팅 진행
Strategy
‘Life Balancer, Newbalance’ 뉴발란스 만의 브랜드 스토리로 감성 마케팅
[step 1] 브랜드 소식 전달을 통한 이슈 확산
[step 2] 이슈 외 제품 리뷰, 인터뷰 등 브랜드 스토리 통한 아이덴티티 전달
[step 3] 프로모션 진행 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으로 적극적인 위기 관리 필요
Result
2014년 4,500억 브랜드로 성장 “뉴발란스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필두로 한 각종 감성 마케팅이 인기와 성공의 원인이다.” - 서울경제(2012.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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