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트2015년 3월 ~ 2016 년 11월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Background
안데르센 동화의 나라 덴마크에서 온 아름다운 맥주, 템트 치열한 수입맥주 시장에서 달콤한 스파클링 맥주로
효과적인 포지셔닝 필요
Mission
메인 타겟인 2030 여성들과의 접점을 SNS채널에서 생성, 템트만의 비주얼적 강점을 콘텐츠화하여 소통
Strategy
힙한 그녀들의 달콤한 휴식이라는 테마로 제품 비주얼라이징, 타겟이 공감 가능한 취향저격 콘텐츠 제작 및 발행
Result
템트 콘텐츠가 페이스북 인기페이지에서 ‘여심저격 비주얼 술’로 소개 드라마 <또, 오해영> 노출, 오해영 술/오해영 맥주 등으로 포털내 관련 키워드 생성 SNS를 기반으로 한 티핑포인트 형성으로 편의점 입점, 세일즈 효과 증대
페이스북
패키지 디자인 요소를 강화한 촬영 콘텐츠, 템트 스토어 취재 콘텐츠 등으로 브랜드 인지 강화
인스타그램
템트 + 러블리, #템블리 라는 사랑스러운 컨셉으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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