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2016년 4월 ~ 2017년 운영중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Background
소비지향적인 '요즘 가구'의 대척점에서, 브랜드의 '진정성'과 '전문성'을 강조한 일룸의 새로운 캠페인
<가구를 만듭니다, 일룸> 의 메시지를 디지털 채널의 많은 잠재 소비자에게 전달. 인지도를 확장하고자 함
Mission
일룸의 전문적이고 디테일한 브랜드 메시지 및 제품 정보를 보다 직관적이고 흥미롭게 커뮤니케이션
Strategy
<일남씨의 가구칼럼> 기획, 일룸 쇼룸을 360VR 콘텐츠로 제작, 일룸 뮤즈인 공유를 활용한 ‘내 마음이 일룸일룸’ 이벤트 등 SNS에 최적화된 직관적이고 흥미로운 콘텐츠 개발
Result
일룸 SNS 채널 내 함께 이야기하고 있는 팬 수 증가 브랜드 SNS채널 내 제품 문의 및 구매관련 댓글 증가 공식 블로그로 가구 관련 키워드 1page 선점
페이스북
SNS 인터페이스에 맞는 직관적 디자인, 피드로 높은 인게이지먼트 확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화자 ‘일남씨’ 일러스트 캐릭터 개발
인스타그램
‘일룸과 산다는 것은’ 을 테마로 월간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기획
네이버블로그
확장형 블로그로 리뉴얼, 다양한 브랜드 메시지를 카테고리별로 정리
캠페인 런칭 기념 마이크로 사이트
새로운 TVC 확산 및 브랜드 메시지의 전달 창구로 마이크로 사이트 활용.
제품 정보 및 SNS 바이럴 가능하도록 페이지 구성, 일룸은 진정성 있는 가구를 만드는 기업이라는 메시지 전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