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우푸푸2016년 2월 ~ 2017년 운영중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Background
'우푸푸' 는 지난 30년 간 국내 기업 사회공헌을 대표하는 캠페인으로 평가받은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의 약자로, '숲과 사람의 공존'이라는 새로운 비전으로 2035 청춘들과 소통하고자 새로운 프로젝트를 런칭. 시대적인 어려움을 안고 있지만 큰 가능성을 지닌 젊은이들에게 숲의 혜택과 희망을 꿈꿀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할 플랫폼으로 디지털 채널을 선택함
Mission
청춘과 소통하고 숲을 긍정적인 공간으로 인식하게 하자! SNS 채널을 통해 2035세대와 소통하고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의 메시지를 전달
Strategy
영타겟과 우푸푸 캠페인이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는 공간을 확보, 구체적인 숲 활용법을 제시
Result
2016 대한민국 SNS대상 사회공헌 부문 대상 수상 2017 <꿀잠 경연대회> 70개 언론에 기사화, 참가 경쟁률 256:1 기록
페이스북
숲의 상식을 이모지로 답하는 숲 퀴즈, 오프라인 캠페인 취재 등 재기발랄한 콘텐츠 기획
인스타그램
숲을 즐기는 청춘들의 모습을 감성적인 사진으로 커뮤니케이션
블로그
‘우리청춘 푸르게 푸르게’ 컨셉에 맞게 숲을 즐기고, 배우고, 회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커뮤니케이션
우푸푸 월간 프로모션 [꿀잠 경연대회] 운영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 지면 소개 및 70개매체 온라인 바이럴
월간 [우푸푸] 프로모션 스케치 영상 제작
14학번 CC의 신혼부부 체험기, 꿀잠경연대회 등 후기 영상 업로드
TOP